건강권이 천부의 권리라고 주장할 수는 있지만 의료진이 국민에 무슨 큰 빚이라도 것처럼 일방적 희생을 강요하면 안 된다.
그렇더라도 몇 백만원씩 사재기하는 비정상 거래가 일어나지 않게 대량 판매 금지를 약국에 권고하는 등 비상한 방안을 찾아야 한다.‘사후약방문이 되지 않도록 정부는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기 바란다.
어제 미국도 중국에서 오는 이들의 경우 코로나19 음성 확인서가 있어야만 입국을 허용한다고 발표했다.29일 김포공항 국제선 입국장 내 PCR 검사장 안내판 앞을 지나는 해외 입국자 모습.지난 7일 방역 완화 후 중국에선 4억 명가량의 확진자가 나온 걸로 추정된다.
한국 항공 예약 건수는 400% 늘었다.국내에서 이뤄지는 중국 보따리상의 약품 사재기도 막아야 한다.
발표 직후 중국인들의 해외여행 검색량은 10배 폭증하고
이대로 두면 한전의 경영 악화를 넘어 국가 경제 전체를 흔들 수 있다.실제로 인천의 상급종합병원인 가천대 길병원은 전공의가 없어 소아의 입원 진료를 2월 말까지 잠정 중단한다고 발표했다.
2명)에 이어 전 세계에서 세 번째로 많다.10㎢당 의사 수는 한국이 12.
서울아산병원이 국내에서 가장 환자를 많이 보는 병원이라는 걸 고려할 때 매우 충격적이다.지난 2020년 최혜영(더불어민주당) 의원실에 따르면 인구 1000명당 활동 의사 수가 서울 종로구.